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급증 의혹을 제기한 한겨레

test 0 14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한남동 대통령 관저의수돗물사용량 급증 의혹을 제기한 한겨레의 영상 갈무리.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가 지난 4월 파면 이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에 7일간 ‘민간인’ 신분으로 머무르며 288톤 이상의수돗물을 사용한 것과 관련해, 대통령실이 “(수도.


안전관리 실태 점검, 수질관리·정수시설 운영 자문 등 주요 현안 논의 지난달 30일 경기 남양주시수돗물평가위원과 남양주시 관계 공무원들이 ‘2025년 제1회수돗물평가위원회 회의’에 참석, 수질검사 결과 및 수질 개선 사업 추진 현황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앵커> 인천시가 여름철수돗물사용 증가에 대비해서 수도시설에 대한 집중 점검에 나섰습니다.


순천자이모델하우스


깨끗하고 안전한수돗물공급을 위해, 오는 2030년까지 관내 모든 정수장에 고도 정수처리 시설을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인천시상수도사업본부 청사 ⓒ인천시상수도사업본부 제공 인천시상수도사업본부는 최근 서구 세어도 현장에서 ‘건강한수돗물만들기 위원회’를 열고 섬 지역 급수시설의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고 2일 밝혔다.


‘건강한수돗물만들기 위원회’는 상수도 관련 교육.


과천시 맑은물 사업소 내 정수장 전경.


과천시 제공 과천시가 정수장의 핵심 설비인수돗물소독시스템을 한 단계 진화시킨다.


1일 시에 따르면 화학사고 위험을 줄이고 더욱 깨끗한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2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기존 액화염소 소독설비를.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상수도사업본부는 여름철 기온 상승으로 인한수돗물사용량 증가에 대비해, 시민들에게 안정적이고 깨끗한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주요 수도시설에 대한 집중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배수지 청소 모습).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철저한 수질관리와 투명한 정보 공개, 대규모 정수장 현대화 사업을 통해 전국 최고 수준의 '명품수돗물' 공급에 나선다.


28일 안양시에 따르면 시는 팔당댐 원수 수질 악화에 대비해 실시간 모니터링 및 알림 체계, 비상 대응 시스템을.


또한, 더욱 안정적으로 깨끗한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한 대규모 공사도.


나는 솔로'에서는 옥순과 영수의 심야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옥순은 영수가 제작진이 준비한 어묵탕을수돗물에 끓이려 하자 "그러고 싶지 않다.


수돗물먹고 싶지 않다"며 생수를 찾았다.


하지만 두 사람이 있는 숙소에는 생수가 없었다.


팔당 원수에서 수도꼭지까지 철저한 수질관리를 기본으로, 시민에게 더욱 안정적으로 깨끗한수돗물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