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측면에서 전방위적인 영향
제조업의 꽃인 자동차 산업은 기술 발전과 수출, 고용의 측면에서 전방위적인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과거현대차가 빠른 추격자(fast follower)였다면 이제는 산업을 이끄는 선두 주자(first mover)로 부상했습니다.
글로벌 취재 현장에서 느낀.
(사진=베이징현대제공) 2025.
이 추세라면 이르면 올 2분기에 분기.
호세 무뇨스현대차최고경영자(CEO)는현대차인도법인 구르가온 사옥에서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서울=뉴시스] 19일(현지시간) 장재훈현대차그룹 부회장(왼쪽 둘째)이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왼쪽 다섯째), 조원태 대한항공 회장(오른쪽 둘째) 등과 함께 프랑스 베르사유궁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등 프랑스 정부 관계자를 만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울산공장 아이오닉 5 생산라인.
현대차울산 공장 아이오닉 5 생산 라인현대차가 아이오닉 5와 코나 일렉트릭을 생산하는 울산 1공장 2라인 가동을 일시 중단한다.
올해 2월·4월에 이어 3번째 재휴업에 들어가는 것으로 전기차캐즘(일시적 수요 둔화)이 주요 요인으로 지목된다.
현대차그룹 내비게이션에 신호 대기 시간이 표시되고 있다.
ⓒ현대차그룹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현대자동차그룹이현대차·기아의 차량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며 신기능을 대폭 추가했다.
신호등 정보와 연동한 대기시간이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최근 도입이 늘고.
현대차는 미국법인 클라우디아 마르케즈(Claudia Marquez) 최고운영책임자(COO)와 북미권역본부 올라비시 보일(Olabisi Boyle) 상품기획.
판매 명예 포상제도'를 시행한 이후 상용차 부문에서 역대 두 번째로 누적 판매 3천 대를 달성한 영광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현대차는 서부트럭지점 강병철 영업이사(만 54세)가 상용차 누적 판매 3천 대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강병철 영업이사는 1997년현대차.
2024 베이징 국제 모터쇼현대차관에 전시된 아이오닉 5 N.
중국 투자와 현지 맞춤형 전기차출시 등으로 반전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