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위원회의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test 0 2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가상자산산업계의 규제로 꼽히는 ‘1거래소 1은행’ 원칙을.


가상자산의 ‘법적 정의’ 규정 박차포괄적 관리 ‘단일 체계’ 구축 목표투자유의종목 지정 기준 등 법제화스테이블코인, 통화주권 확보 시도원화 기반 코인 발행 요건 등 명문화“중앙은행 정책에 영향” 신중론도 우리나라가상자산(암호화폐) 기본법의 진도는.


계좌를 연동할 수 있도록 하는 ‘1거래소 1은행 원칙’을 폐기하겠다”며 “원하는 은행을 통해가상자산거래를 할 수 없다는 것은 매우 규제적이고, 특정 거래소에만 은행 제휴 요청이 집중되도록 해가상자산거래 시장의 독과점화를 고착했다”고 지적했다.


역시 ETF 도입 및 디지털자산위원회를 설치하는 등의 내용이 담긴 '디지털자산기본법' 발의를 준비중이다.


대전 쌍용더플래티넘


▶ 관련기사 4면국민의힘 28일 글로벌 디지털가상자산G2 국가로 도약하기 위한 7대 과제를 제시했다.


주요 골자는 △1거래 1은행 원칙 폐기 △기업·기관.


◆ 트럼프 시대 ◆ '크립토 대통령'을 자처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집권하자 글로벌가상자산시장은 되레 움츠러들었다.


비트코인은 사상 최고가를 찍은 뒤 트럼프 대통령 취임 직후 급락했고, 알트코인 시장은 더 큰 낙폭을 기록했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는 27일 “국민연금·한국투자공사 등 정부 기관들의가상자산투자를 허용하겠다”고 밝혔다.


김문수 국민의힘 경선 후보가 27일 "정부 기관들의가상자산투자를 허용하겠다"고 밝혔다.


[KDA 제공] 한국디지털자산사업자연합회(KDA)는 28일 오는 6월 대선 이후 디지털자산법제도를 속도감 있게 정비할 수 있도록 '대선가상자산9개 과제'를 발표했다.


KDA는 가장 먼저 토큰증권발행(STO) 관련법이 즉시 개정·시행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1코인거래소 1은행 원칙 폐기 등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넓어지는 부분은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28일 국민의힘은 국회 본관에서.


박영주 변호사, 김남수 전문위원.


"미래 금융 생태계에 최적화된 법률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 빅테크 기업의 금융업 진입,가상자산의 제도권 편입, 생성형 인공지능(AI)의 금융서비스 적용까지 금융 산업이 근본적인 환경 변화 속에서 패러다임의 전환기를 맞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