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도 출생자로 의료급여수급권자
검진대상자는 20세 이상 홀수년도 출생자로 의료급여수급권자 및건강보험료 하위 50% 이하 해당자다.
일반건강검진(20세 이상), 위암(조영검사·40세 이상), 대장암(분변잠혈검사·50세 이상), 유방암(40세 이상), 자궁경부암(20세 이상) 등 국가.
한상균 국가보훈부 보훈의료심의관(오른쪽)과 이태근 KMI ESG운영총괄단장이 '국가유공자 무료건강검진지원 전달식'에서 기념.
태안군청 [태안]태안군이 지역 여성농업인의 농작업 질환 예방과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2025년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 및 접수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올해 지원 대상자는 관내 거주 5170세(1955년 1월 1일-1974년 12.
건강증진을 위해건강검진지원에 나섰다(사진).
농협은 서울 있는 세란병원과 업무 협약을 통해 1000여명의 조합원들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제공했다.
조합원 중 홀수년생을 대상으로 3월5~14일건강검진지원을 진행했다.
올해는 수준 높은건강검진을 위해 뇌.
[창녕=뉴시스] 창녕군 보건소가 의료취약지를 대상으로 출장건강검진을 하고 있다.
(사진= 창녕군 제공) 2025.
심의관과 이태근(왼쪽) KMI ESG운영총괄단장이 지난 10일 서울 중구 한국의학연구소(KMI) 재단본부에서 열린 ‘국가유공자 무료건강검진지원 전달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국가보훈부 제공 국가보훈부는 한국의학연구소(KMI)와 협력해 올해 국가유공자 350명.
돌봄 플랫폼 케어네이션이 기업 임직원을 위한건강검진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과 병원이 제휴한검진상품을 비교하여 원하는검진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용자는 예약을 원하는 병원의 진료시간, 의료진.
기안84는 고지혈증 등에 좋은 영양제라고 부연했다.
10일 CJ대한통운 택배기사들이 오전 마포지사 마포B 서브터미널에서건강검진을 받고 있는 모습.
10일 업계에 따르면 CJ대한통운은 택배기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기존 60.
여성 농업인 특수건강검진은 농작업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