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석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test 0 32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식물이 이산화탄소를 얼마나 흡수하는지를 시간대별로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술을 개발했다.


AI 기반 일간광합성모니터링과 미세먼지의 영향 분석을 나타낸 그림.


/UNIST 전 세계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의 약 30%는 식물이광합성을 통해 흡수.


단순히 금속을 안정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전자와 양성자의 이동을 실질적으로 돕는다는 사실을 실험으로 입증했다”며, “인공광합성, 이산화탄소 전환, 수전해 기술 등 차세대 에너지 전환 반응의 기본 원리를 더 깊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두산 고효준이 역투하고 있다.


벌레가 갉아 먹은 듯 떨어져 나가는 등 과수원 전체가 폭격을 맞은 듯했다.


양분 전환기로 접어든 예년 이맘때쯤이면 잎이 충분한광합성을 하면서 과실을 더 크고 맛있게 할 시기이지만, 잎 대부분이 소실돼 올해 농사는 사실상 끝났다.


더 큰 문제는 사과나무 가지.


탄소 감축 기술의 핵심 플랫폼이자 지속 가능한 차세대 생물자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식물은 빛을 이용해광합성을 한다.


최근광합성을 모방한 '인공광합성' 연구 성과가 잇따라 나왔다.


/pixabay 식물은 햇빛을 받고 물과 이산화탄소로부터 포도당과 산소를 만든다.


http://www.yjfc.co.kr/


과학자들은 식물을 모방해 온실가스인 이산화탄소를 유용한.


제주자연의벗 공동대표> “(나무) 형성층에 같이 붙어있는 체관이라는 기관이 있어요.


이거는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이파리에서광합성작용을 (할 수 있도록) 이렇게 공급하고.


이 뿌리에서 무기물하고 물을 이파리로 보내줘야광합성작용을 해 가지고 나무들이.


국내 연구진이광합성미생물의 유전자를 교정하는 유전자가위 기술을 개발했다.


게티이미지뱅크 국내 연구진이광합성미생물의 유전자를 교정하는 유전자가위 기술을 개발했다.


이산화탄소 흡수 능력을 극대화한광합성미생물을 개발해 탄소저감 기술 실현을.


한국생명공학연구원(원장 권석윤)은 김희식 세포공장연구센터 박사팀이 크리스퍼 단백질 핵내 정밀 유도를 통해광합성미생물 유전자 교정 빈도를 10배 이상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유전자가위 기술을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중국 난징대 연구팀은 10일(현지시간) 미국국립과학원회보(PNAS)에 발표한 논문에서 “미세플라스틱 오염이 지구 생태계의광합성을 감소시켜 농작물과 수산물 생산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밝혔다.


미세플라스틱이 방출하는 미세한 입자는 식물의 잎에 도달.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