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샹그

test 0 20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병원마케팅


강동경희대학교병원 교육협력 동탄시티병원의 신재흥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 강동경희대학교병원 교육협력 동탄시티병원의 신재흥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은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The 14th Combined Meeting.


【 앵커멘트 】 서울 강동구의 한 한의원을 찾은 남성이병원장에게 흉기를 휘두른 뒤 도주 중인 것으로 MBN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두 사람이 소송 중인 것으로 파악하고 신병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황수현 창원경상국립대병원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창원경상국립대병원 창원경상국립대병원은 황수현병원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관심과 협력을 독려했다고 18일 밝혔다.


재판에 넘겨진 A씨(31)에게 징역 1년 4개월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청주의 한 병원에서 사무장 겸 방사선사로 근무하면서병원장이 잠시 자리 비운 틈을 타 원장실에 들어가 금고에서 현금을 훔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조사 결과 그는 지난해 3월부터 약.


경상국립대병원 안성기병원장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캠페인은 저출생과 고령화 등 인구문제에 관한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고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됐다.


경남병원회가 17일 오후 호텔인터내셔널창원에서'2025년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열었다.


안성기 울산·경남병원회장(경상국립대병원장)을 비롯한 대한병원협회 노홍인 상근부회장과 김진호 부회장 겸 총무위원장, 이종학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울산경남본부 지역심사평.


이번 학회는 일본 전역에서 400여명의 신경외과 전문의가 참석한 일본.


넘겨진 A씨(31)에게 징역 1년 4개월을 선고했다고 16일 밝혔다.


A씨는 청주의 한 병원에서 사무장 겸 방사선사로 근무했다.


그는병원장이 잠시 자리 비운 틈을 타 원장실에 들어가 금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현금이 든 봉투를 훔친 혐의를 받는다.


뉴시스 이재명 대통령이 장·차관과 공공기관장 등 고위 공직 후보자 ‘국민추천제’를 시행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부산시의사회가 이국종 국군대전병원장을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로 추천했다.


부산시의사회는 11일 전국 의사회 중 처음으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