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피로 회복·피부에 정말 좋다”…장나라가 평소 챙겨 먹는 ‘이 음료’는




연예계 대표 동안인 배우 겸 가수 장나라(44)가 평소 즐겨 마시는 음료를 소개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정용화의 엘피룸’에는 ‘무당 매실청과 쌍화차 추천하는 저속노화 끝판왕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장나라는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최근에 산 물건에 관해 묻자 “설탕이 없는 무설탕 매실청을 샀다. 단맛은 하나도 안 난다”고 했다.

장나라는 “요즘 빠져 있는 건 쌍화차”라고 덧붙였다.

그는 “평소 건강에 예민하다”면서 “컵에다가 쌍화차 넣고 진공 포장된 고명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한 잔 탁 먹으면 좀 으슬으슬할 때 열이 싹 나면서 감기가 똑 떨어지더라”라고 했다.


정용화가 장나라에게 “우리 제작진이 누나랑 한 시간 반을 통화를 하고 영업을 당해서 (누나가) 블루베리즙을 그렇게 추천해서 다 샀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에 장나라는 “피로 해소에 너무 좋다”며 “(드라마) 촬영하다 피곤하면 구석에 가서 (블루베리즙) 세 봉씩 뜯어서 먹고 그랬다”고 했다.

그러면서 “피부에도 진짜 좋다”고 덧붙였다.

정용화가 장나라에게 스트레스 해소법에 관해 묻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일단 걷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디저트 ASMR 같은 거 듣는다”며 “디저트를 너무 좋아해서 그걸 먹는 걸 보거나 들으면 안정적으로 기분이 변한다”고 했다.

뉴스24


“우릴 혁명가로…” 뉴진스, 독자 활동 막힌 후 외신에 밝힌 심경
‘폭싹’ 아이유도, ‘선업튀’ 김혜윤도 제쳤다…백상 인기상 1위 달리는 女배우
이하늬·유연석 이어 이준기도…‘9억’ 세금 추징설에 “전액 납부”
한가인, 결혼 20년만에 ‘파격’ 헤어스타일…♥연정훈엔 “남자답지 못해”
‘최강야구→불꽃야구’ 첫 경기 5분만에 매진…JTBC 분쟁 여파 무색
‘환자 사망사고’ 양재웅 측, 검찰 수사 의뢰되자 “불복 절차 진행할 것”
유재석, 산불 피해에 5000만원 기부…누적 기부액 무려
‘70억 세금 추징’ 유연석, 30억으로 줄었다…“이중과세 인정받아”

m3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