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말씀하신 겁니다.
말을 누구한테 들었습니까?> 그건 대통령이 말씀하신 겁니다.
" 국회에 투입된 수방사 지휘관도 상관이 끌어내라 지시했다고했습니다.
[정형식/헌법재판관 - 조성현/수도방위사령부 제1경비단장 (지난 13일, 8차 변론)] "<정확하게 워딩이 본청 안으로 들어가라 국회.
않은 상태에서 정책을 만들다 보니, 일하는 것보다 ‘일하는 척’을 하느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업무 효능감이 떨어진다”고했습니다.
C 사무관은 “예산·세제 같은 실질적인 정책 수단은 없는데, 정책 아이디어만 계속 짜내야 한다”며 “얕은 지식으로 계속 정책.
홍 전 차장이 작성한 '정치인 체포조 명단'의 최초 메모가 내용을 알아보기 어렵다며 "신의 계시를 받았냐"고 반문하기도했습니다.
[장동혁/국민의힘 의원 (어제) : 이게 1차 메모입니다.
이 메모가 나중에 정확하게 사람 이름이 기재된 세 번째, 네 번째 메모로.
귓속말과 메모로 대리인단을 지휘하거나 때로는 직접 계엄의 정당성을 호소하며 정치적 메시지를 던지고 사실관계를 따지기도했습니다.
[윤석열 / 대통령 (탄핵심판 5차 변론기일·지난 4일) : 호수 위에 떠 있는 달 그림자 같은 것을 쫓아가는 느낌을 많이.
새로 출범하는 구의 임시구청 확보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또 새로운 구는 재정 수요가 많은 만큼 교부금도 대폭 올리기로했습니다.
내년 7월에는 인천시가 한 개.
굳은 표정으로 “미국만 다녀오면 한미 동맹 깨버리고 싶다.
비핵화, 원자력 문제에서 우리에게만 너무 심하게 군다”고했습니다.
그는 “미사일, 원자력 협정 등 미국과의 협상에서 전혀 진전이 없다.
오바마 정부는 도대체 우리 말을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며.
중증외상센터 원작자인 이낙준 작가는 동료 의사들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들이 화교가 아니라고 해명을 해야했습니다.
최근 “세 분 중 두 분이 화교라는데 사실인가요”, “화교프렌즈였음?” 등 댓글이 너무 많아지자 이렇게 밝힌 겁니다.
지난 2020년 9월 개설된 '국민농구방송'은 같은 해 2월 WKBL 최초로 개국한 '편 파중계 방송국.
또 지난 19일 김기현 전 국민의힘 대표는 "장수는 물러날 때와 나아갈 때를 잘 판단해야 한다"며 한 전 대표를 직격했습니다.
어제(21일)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12·3 비상계엄'에 대한 책임이 한 전 대표에게 있다는 취지의 발언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