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광고 판촉비 등 비용이 발생해

test 0 60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GS리테일은편의점운영점 증가에 따른 감가상각비와 광고 판촉비 등 비용이 발생해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운암자이포레나


이렇게 되면 지난해 양사의 매출 격차는 약 543~1413억원이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GS25와 CU의 매출 격차는 컸다.


2019년(GS25 6조8564억원·CU 5조9434억원) 매출 격차는.


이런 협업사의 전문성은GS25가편의점으로서 지닌 편의성과 접근성을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어요.


일단GS25 매장수는 지난해 말 기준 1만 8100여 점으로 접근성이 매우 높아요.


길거리를 걷다 들어간편의점에서 바로 다양한 화장품을 만날 수 있는 거죠.


브랜드 입장에서도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13일 업계에 따르면GS리테일은 서울 역삼점, 마곡점 등편의점13곳, 슈퍼마켓인GS더프레시 10곳 등에서 금 자판기를 통해 골드바를 판매 중이다.


미리 확보해놓은 재고가 있어 금 판매가 중단되지 않고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최근 금 수요가 급증하고 한국조폐공사가 사상 처음으로 금 공급을.


편의점GS25는 내달 중으로 주요 점포 약 30곳에서 고객 대상 운영을 시작한다.


이정표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토스 페이스페이 시스템 도입을 통해 빠르고 간편한 신규 결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토스와 협업해 간편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예약, 마감할인 알림 등 우리동네GS앱 서비스까지.


지난 12일편의점브랜드GS25와의 콜라보 일정 발표가 시작이다.


이어 13일 '스텔라 블레이드'에 포함될 니케 DLC, 에반게리온 2차 콜라보 공지가 함께 뜨면서 분위기가 더욱 달아오른다.


특히GS25와 에반게리온 콜라보는 같은 날인 2월 20일 시작한다.


게임 안팎에서 영향력을 동시에 키우겠다는 그림이 나온다.


유통업계에서는편의점GS25와 CU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주류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GS25는 앞서 지난해 말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믹솔로지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한 'IGIN 애플토닉'을 론칭했다.


해당 상품은 충남 예산군에서 생산된 쌀과 사과로 만든 발효액에 자두농축액을.


GS샵이 2월 15일(토)부터 23일(일)까지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지에스 스타일(GSStyle)'을 개최한다.


지에스 스타일은 지난해 말 신설된 '통합채널사업부'가.


대형마트나편의점등 오프라인에서는 연인, 친구, 가족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신저 스티커 13종을 나눠준다.


GS25와 CU·세븐일레븐 등편의점3사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손잡고 얼굴로 결제하는 토스 '페이스페이'와 QR·바코드 결제 등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스페이'는 토스 앱에 고객 얼굴을 미리 등록해 두면 결제할 때편의점매장에 설치된 전용.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GS리테일의편의점사업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5.


1% 증가한 8조6661억원으로 나타났다.


9% 감소한 1946억원을 기록했다.


4분기편의점매출 또한 2조197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6.


3% 증가했으나, 나타났으나 영업이익은 41.


2025년 농식품 바우처 사용처는 대형마트(농협 하나로마트,GS더프레시 등),편의점(GS25, CU 등), 중소형마트(오아시스 등), 온라인(농협몰, 인더마켓 온누리몰 등) 등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농식품 바우처 사업을 통해 물가상승으로 취약계층의 먹거리 부담이 더욱 커지는 만큼 안정적으로 양질의 먹거리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