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연준) 이사는 새로운 정부 정책의불

test 0 64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아드리아나 쿠글러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이사는 새로운 정부 정책의불확실성이 상당한 만큼 금리 결정에 신중한 행보를 보이겠다는 점을 시사했다.


그는 "최근 인플레이션 진전은 느리고 고르지 않았으며,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높다"며 "새로운 정책 제안의 경제적 효과를 고려할 때불확실성이.


한편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선 전자 분야 신규 프로젝트로 인해 1%의 매출 증가를 보였다.


산지브 람바 CEO는 "경제적불확실성속에서도 운영 효율성과 가격 관리 강화로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달성했다"며 "104억 달러 규모의 미완결 프로젝트가 향후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연준 인사 “트럼프 정책, 美경제불확실성” 이날 연준 주요 인사도 트럼프 2기 행정부의불확실성을 짚었다.


연준 내 비둘기(통화 완화 선호) 성향으로 분류되는 아드리아나 쿠글러 연준 이사는 마이애미 경제포럼 연설에서 “미국 경제는 견고한 기반을 유지해 올해 1분기에도 탄탄한 성장세가.


급등한 데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다음 주 다수 국가에 상호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밝히면서 투자 심리가 악화했습니다.


경제 전문가들은 트럼프의 관세 정책으로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증시가 흔들리고 있다며 관세가 오랫동안 지속한다면 기업들의 이익이 사라질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당시 나타났던 하락세는 동해 가스전의 사업 성과가 아닌 ‘윤석열 테마’로 묶인 결과였던 만큼 정치불확실성이 제거되며 다소 회복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제는 대왕고래 프로젝트 자체에 대한 투자자들의 의구심이 커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일각에서는 자칫 ‘패닉셀’이 나타날 수도 있다는.


대내외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금값이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월가 대형 투자은행 JP모건, 씨티그룹 등이 2025년 금값 목표가격을 온스당 3000달러로 제시했다고 진단했다.


캐나다 TD증권의 바트 멜렉 수석 원자재전략가는 "시장은 무역전쟁의 규모에.


문제는 여기에 올해 트럼프 행정부가 집권하면서 주력 시장인 미국 경영 환경이불확실성이 확대됐다는 점이다.


3사는 전기차 시장의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 중국발 저가 공세, 트럼프 통상환경불확실성등 눈앞에 닥친 삼중고를 돌파하기 위한 대책마련에 나서고 있다.


8일 SK온의 실적 발표를 끝으로.


트럼프 정부가 일부 국가를 대상으로 추가 관세를 추진해 IT(정보기술)·전자 업계는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 전자기기 가격 상승을 우려하고 있다.


아드리아나 쿠글러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이사는 새로운 정부 정책의불확실성이 상당한 만큼 금리 결정에 신중한 행보를 보이겠다는 점을 시사했다.


그는 "최근 인플레이션 진전은 느리고 고르지 않았으며,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높다"며 "새로운 정책 제안의 경제적 효과를 고려할 때불확실성이.


하반기는 대선 이후 국내 정치적불확실성이 해소되는 만큼 상대적으로 우려가 적다.


현재 S&P의 한국 신용등급은 'AA'로 위에서 세번째로 높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피치는 한국의 정치적불확실성이 앞으로 수 개월간 지속될 수 있다고 보면서도 한국 경제와 국가 시스템에 실질적인 영향은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