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견적문의 > 견적문의
견적문의

율 44%,보험료율13%' 안은

test 0 73
회원정보는 관리자에게만 보입니다.

연금연구회를 이끄는 윤석명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명예연구위원은 이날 "(국회가) 2월 안으로 통과시키겠다는 '소득대체율 44%,보험료율13%' 안은 올해 경제성장률 2% 달성도 어려운 상황에서 연금을 10%나 더 올려주겠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전향적 의지를 드러내며 멈춰 서 있던 연금개혁 작업에 재시동을 걸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6일 다음 달 중으로보험료율(내는 돈)과 소득대체율(노후에 받는 돈)을 조정하는 모수개혁 입법을 마무리하고 곧이어 구조개혁 논의에 착수하겠다는 목표를.


모수개혁 입법을 완료하고, 구조개혁 논의에 착수하겠다고 밝히는 등 18년간 해묵은 연금개혁 논의에 불이 붙고 있다.


모수개혁은보험료율(내는 돈)과 소득대체율(받는 돈)을 조정하는 것이고 구조개혁은 퇴직연금 등을 연계해 전체 연금제도의 틀을 새로 짜는 것.


사회복지전공 교수가 발언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박주민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은 21일 국민연금의.


1998년 이후 27년 동안 동결된 국민연금보험료율을 신속하게 인상해야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12일 금융연구원에 따르면 김병덕 선임연구위원은 '연금 개혁 불씨 되살리기' 보고서를 통해 이같이 지적했다.


정부는 지난해 9월보험료율을 현행 9%에서 13%로 인상하되.


23일 열린 국민연금 개혁 공청회에서는 노후소득 보장을 위해 소득대체율을 올리자는 주장과, 재정안전성을 위해보험료율을 인상해야 한다는 전문가 의견이 충돌했다.


주은선 경기대 사회복지학과 교수는 이날 국회 공청회에서 국민연금 소득대체율 인상.


내년도 평균 산재보험료율이 불확실한 경제 여건과 산재기금 상황을 고려, 올해와 같은 수준인 1.


https://www.tweetmob.co.kr


산재보험료율은 2018년 한 차례 상승한 뒤 계속 하락세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고용노동부는 내년도 평균 산재보험료율을 올해와 같은 수준인 1.


고용노동부는 이같은 내용의 ‘2025년도 산재보험료율’을 30일 고시했다.


내년도 산재보험료율은 올해 산재보험기금 운영 결과 보험수입 대비 지출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


열린 산재보험 60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고용노동부는 30일 이 같은 수준의 요율을 고시했다고 밝혔다.

0 Comments